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창 10 및 창 7을 위한 두 가지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실제 무료 및 무제한]

다음은 창 10 및 창 7을 위한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에 대한 리뷰입니다. 둘 다 인터넷 안전 보호 및 비용 효율성을 위한 뛰어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 VPN의 중요성과 암호화된 가상 프로토콜 네트워킹이 인터넷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VPN 사용이 다릅니다. 일부는 모니터링을 피하기 위해 It을 사용하고 일부는 VPN을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기 위해 국가의 검열을 우회합니다. 일부 게이머는 핑이 낮은 다른 국가에서 친구와 온라인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창 10 및 창 7을 위한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무료 무제한 VPN이 있습니까? 어떤 VPN이 창 용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까? 고르지 않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수백 수천 개의 VPN 서비스 제공업체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VPN 제공업체는 보안 서버 네트워크를 사용하려는 경우 월별 요금을 요구합니다. 무료로 연결을 제공하는 VPN 제공업체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시행 착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창 용 실제 무료 무제한 VPN(제한 있음)과 창 용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을 선택할 수 있는 꽤 좋은 옵션(이론적으로 무제한 트래픽)을 선택했습니다.

양성자 VPN은 첫 점심부터 무료 사용자에게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 VPN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무료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웹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양성자 VPN 계정을 등록하고 이메일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로 돌아가서 양성자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창 10 및 창 7을 위한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선택할 수 있는 서버 위치는 미국 일본 및 네덜란드 약 3곳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충분히 간단하며 무엇을 하고 있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앙에 있는 이 세 개의 버튼은 여전히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잠금 버튼은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트래픽을 이중 암호화하는 "보안 코어"이지만 VIP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 아이콘은 피싱 사이트를 차단하는 "네트 실드"이며 무료 양성자 VPN 계정도 작동합니다. 세 번째 아이콘은 킬 스위치 기능입니다. VPN 경로가 끊겼을 때 트래픽을 종료합니다. 긴밀한 연결은 귀하의 신원이 노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창 10 및 창 7을 위한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실제 사용 중에 공개된 양성자 VPN의 가장 큰 문제는 속도입니다. 너무 많은 사용자로 인해 프록시에서 혼잡하고 점유율은 항상 91% 이상입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다운스트림 및 업스트림 속도는 약 한 자릿수입니다. 테스트 후 평균 속도는 약 100 Kbps이며 무료 사용자에게는 명백한 속도 제한이 있습니다. 테스트 중에 연결이 한 번 끊겼지만 무료 VPN 서비스에는 여전히 괜찮습니다.

안전 보호에 대해 양성자 VPN은 내 실제 IP 주소를 성공적으로 보호했으며 내 개인 정보도 보호됩니다. 일반적으로 Proton VPN은 깔끔하고 훌륭하지만 속도 문제는 여전히 전반적인 경험에 병목 현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공무원이 의도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는 것 같습니다.

"무제한 트래픽"이라는 개념을 고수하지 않고 적응하기 쉽고 제한이 없는 Windows용 VPN을 찾고 싶다면. 여기 당신을 위한 완벽한 옵션인 iTop VPN이 있습니다.

PC용 iTop VPN을 사용하기 위해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 "연결"을 클릭하면 됩니다. 신용 카드 정보, 계정 제휴사, 등록 없이 클릭 & 이동만 하면 됩니다. 익명의 인터넷에 빠르게 액세스하려는 경우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창 10 및 창 7을 위한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무료 플랜에는 700메가바이트의 트래픽 한도가 있으며 미국 프록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봤을 때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로서최고의 PC용 무료 VPN, 그러나 iTop VPN은 속도 제한을 설정하지 않으며 700Mb 트래픽은 매일 재설정됩니다. 즉, 매월 21GB의 데이터 팩이 있습니다. VPN 서비스의 평균 가격을 고려하면 무료 20GB VPN/월은 상당히 좋은 거래입니다.

Best Free Unlimited VPN for Windows 10 & Windows 7

언급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사항은 iTop VPN의 평균 연결 품질이 Proton VPN보다 훨씬 우수하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가능한 이유는 프록시가 무료 사용자에게 더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iTop VPN 사용자가 Proton VPN보다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터널 프록시의 연결이 적고 현재 대역폭을 차지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무료 무제한 VPN에 가입하기 가장 좋은 순간이 될 것입니다. iTop VPN의 무제한 대역폭을 최대한 활용하고 지금 바로 Netflix를 스트리밍하거나 무료 HD 포르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초고속 속도를 경험하십시오.

양성자 VPN과 마찬가지로 i 맨 위 VPN에는 인터넷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킬 스위치, IP 커버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i 맨 위 VPN은 DNS가 해커나 맬웨어에 의해 하이재킹된 경우 DNS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창 10 및 창 7을 위한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

강조해야 할 한 가지는 iTop VPN이 특정 용도에 따라 최적화된 프록시 및 회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Netflix를 보고 싶지만 해당 국가에서 콘텐츠가 검열되는 경우와 같이 제한을 우회하기 위해 다른 IP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는 iTop을 최고의 포르노용 VPN으로 만듭니다. iTop VPN을 사용하여 이점을 누리고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에 맞게 인터넷 설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환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창 용 최고의 무료 무제한 VPN을 선택하는 문제는 원하는 대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와 "더 나은 서핑 경험" 사이의 절충점입니다. 무제한 트래픽 및 무료 사용에 전념한다면 양성자 VPN을 선택하십시오. 균형 잡힌 전반적으로 더 나은 성능을 찾고 있다면 i 맨 위 VPN이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창 용 무료 무제한 VPN이 필요한 경우 좋은 참고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