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Kill Switch 란? Kill Switch가 포함된 최상의 VPN으로 안전을 확보하세요

다음은 VPN 용 kill-switch 가 무엇인지에 대해 간략히 설명한 소개입니다. 그리고 보안을 보호하기 위한 좋은 선택으로 kill-switch가 있는 iTop VPN을 권장드립니다.

kill switch는 실행중인 프로그램 또는 작동중인 장치를 의도적으로 종료 / 끌 수 있는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IT 용어입니다.

VPN With Kill Switch

인터넷 보안 도메인의 VPN 킬 스위치에 대해 살펴보면 VPN 킬 스위치 기능은 필요한 경우 인터넷 연결을 자동으로 종료하여 인터넷의 개인 정보의 보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 잠재적인 정보 유출 또는 스니핑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VPN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 실수로 종료 될 때 인터넷 연결을 즉시 비활성화 / 해제하여 인터넷 보안을 보호해 드립니다.

VPN With Kill Switch

우리는 VPN이 악의적인 공격자와 정보 도용자들로부터 사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VPN을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하면 로컬 ISP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서버에서 연결이 설정되는 대신 VPN (가상 프로토콜 네트워크) 제공 업체의 서버로 연결이 리디렉션 됩니다. VPN은 전송 전에 데이터 팩을 암호화하고 데이터가 목적지에 도착한 후에 암호를 해독합니다. 이것은 지역 ISP가 절대 제공하지 못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러므로 kill switch가 포함된 VPN을 사용하면 데이터 보안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IPS

1. 여러분들의 데이터는 전체 전송 과정에 암호화됩니다.

2. 여러분들의 프록시는 실제 위치에서 떨어진 서버로 리디렉션 됩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의 데이터 팩을 가로챘지만 암호화 된 (거의 불가능) 경우 여러분의 개인 정보 및 주소가 유출되지 않으며  금융 정보도 도용자들에 의해 추적되지 않도록 합니다 .

3. 일부 ISP는 사용자가 특정 웹 사이트 방문을 차단하거나 특정 인터넷 서비스 (예 : 온라인 게임, Netflix, Hulu와 같은 비디오 스트리밍)연결에 대한  제한을 설정합니다. VPN은 이러한 문제들을 우회 시킵니다.

사이버 보안 도메인을 참조하는 사후 적 도구로서,  kill switch가있는 VPN이 우연히 어떤 실수로 중단 될 경우 VPN  kill switch는 즉시 모든 데이터 흐름을 차단하고 연결을 종료합니다. 따라서 VPN이 끊어지면 연결도 즉시 종료되기 때문에 해커 및 신분 도용자들로 인해 데이터를 손상시키지 않고 VPN 보호가 적용되지 않더라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없게 합니다. . VPN kill switch는 해커들에게 인터넷을 통해 컴퓨터에 대한 보안을 해독할 시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VPN With Kill Switch

2020 년에는 사이버 범죄자에게 노출 된 디지털 자산의 수가 전년 대비 141 % 증가했습니다. 리스크 기반 보안에 따르면 약 370 억 개의 레코드가 손상되었습니다. 그 결과 VPN kill switch 소프트웨어는 개인과 기업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기밀 데이터를 보호하는 매우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는 VP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고 Windows에서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VPN 로그인 정보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kill switch  기능이 있는 VPN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독립 실행 형 클라이언트와 함께 제공되는 VPN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kill switch 가 포함된 VPN은 소프트웨어 수준의 기능이기 때문에  kill switch  기능을 제공했는지 확인해줘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인터넷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kill switch  기능이 있는 적절한 VPN 서비스 인 PC용 iTop VPN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VPN With Kill Switch

iTop VPN은 kill switch를 통한 최고의 비용 효율성과 최고 수준의 보안 보호 기능을 갖춘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VPN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그리고 PC 및 모바일 용의 최고의 무료 VPN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iTop VPN은 Windows와 Mac 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op VPN을 사용하기 위해 로켓 과학을 배울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고 iTop VPN을 설치 한 다음 실행하고 "연결"버튼을 클릭하여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바로 보안 서버에 연결이 됩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7 모두에서 문제 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iTop VPN kill switch 기능

iTop VPN은 은행 수준의 보안 표준을 적용하고 VPN kill switch를 비롯한  은행 업계 표준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므로 중요한 개인 정보를 암호화하고 보호해 줍니다.해커와 사기범들이 보안 연결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훔쳐 갈 염려는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기밀 개인 정보는 귀하의 정보를 수집 및 집결하려는 정부 단체 및 기관들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iTop VPN 안전 보호

VPN With Kill Switch

또한 실제 위치와 물리적 IP 주소가 숨겨지고 ISP가 실제 IP를 찾을 수 없게 합니다. 따라서 ISP는 데이터 패키지를 훔쳐 온라인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 없게 됩니다.  당신의 데이터와 개인정보가 대기업에 유출된다면 정확한 광고 전달과 잠재적인 괴롭힘의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iTop VPN에는 광고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iTop VPN AdBlocker는 인터넷 서핑 시 인터넷 광고를 차단하고 피싱 웹 사이트의 재정적 위협을 줄이고 NSFW 콘텐츠를 차단합니다. 광고 차단기 외에도 브라우저의 모든 개인 정보 추적을 정리하기 위해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클리너가 iTop VPN에서 제공됩니다. 브라우저에 남겨진 개인 정보가 해커에 의해 도난 당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iTop – 실제로 무료로 사용 가능한  VPN

VPN With Kill Switch

iTop VPN, 최고의 PC VPN 무료, 은 매일 재설정되는 700MB의 무료 데이터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700 메가이면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 수요를 충족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꽤 괜찮은 것입니다. 또한 iTop VPN에는 언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 제한이 없으므로 많은 상황에서 편리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알려주고 싶은 점은 iTop 무료 VPN 서비스는 AndroidiOS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iTop VPN은 은행 수준의 보안, kill switch 브라우저 클리너, 광고 차단 등 거의 모든 종류의 최신 보안 보호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을 보호하기 위해 kill switch가 있는 VPN이 필요하시다면 한 번 시도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