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최고의 PC 용 윈도우 10 VPN, 유료 서비스 및 무료 사용 [버전]

윈도우 10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최고의 무료 VPN 5 개를 나열하십시오. 속도, 대역폭, 가격 ( "부분 무료"또는 "실제 무료")과 같은 여러 관점에서 각각을 분석하십시오.

윈도우 10에서 VPN을 사용하는 혜택은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거나 PC에서 모니터링하지 않기 위해 추가 익명 계층을 추가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여부. 일부 사용자의 경우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콘텐츠 및 온라인 게임 지역 차단과 같은 지역 제한을 우회하기 위해 다른 위치에있는 IP 주소로 "지리적 스푸핑"을 수행하려고합니다. 특히 윈도우 10 온라인 게임 지역 차단의 경우 윈도우 10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무료 VPN을 찾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VPN을 찾으려면 수천 가지 선택 중에서 더 나은 VPN을 찾아야합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이론적으로 거의 모든 VPN이 윈도우 10에서 작동하며, 초점은 옵션과 기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일부 VPN은 모바일 최종 사용자를 위해 최적화 된 서버를 보유 할 수 있으며, 일부는 온라인 게임의 지연 시간을 줄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으며, 일부는 온라인 스트리밍을위한 버퍼를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PC 및 윈도우에 적합한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및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몇 가지 윈도우 10 VPN과 Windows 10에서 차단 된 웹 사이트 및 서비스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윈도우 10 용 VPN을 선택할 때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1.일반적으로 VPN의 성능 및 가능한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고 고급 윈도우 10 VPN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지만 서비스 요금은 엄청납니다. 가격과 성능의 균형이 중요한 윈도우 10 VPN을 찾으십시오.

2.PC 용 윈도우 10 VPN을 선택할 때 전체 성능이 우수하고 지역 차단 우회, 익명 성 칭찬 등과 같은 특정 기능에서 눈에 띄는 후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3.무료 평가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VPN 서비스가 요구하는 금액만큼 가치가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때로는 합리적인 지불로 최상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추가 비용을 지불 한 후 최적의 서비스를받지 못합니다. 모두 VPN에 대한 필요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 윈도우 10 VPN 옵션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러한 윈도우 VPN 무료 옵션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press VPN – 숙련 된 서비스 제공 업체

Best Windows 10 VPN for PC

Express VPN은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VPN 중 하나입니다. 2009 년에 시작된이 회사는 12 년 된 VPN 서비스 제공 업체로 일하고 있습니다. 안정성은 Express VPN의 가장 동일한 기능입니다. Express VPN과 고객 서비스 팀은 전문적이고 고객 문제를 연중 무휴로 해결하고 수백 개의 다른 국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소프트웨어 자체 및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Express VPN은 160 개의 서버 위치 및 지역을 제공했으며 (여러 장치에서) 총 5 개의 연결을 허용합니다. Express VPN 사용의 빛나는 부분은 앱이 윈도우 10을 매우 잘 연마한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네트워킹에 대한 지식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하나의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서 VPN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려가 있습니다. Express VPN은 정부 검열 및 관할권을 가진 긍정적 인 기업으로 간주됩니다. Express VPN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 정보 및 정부에 대한 실시간 위치를 침해했음을 보여주는 신뢰할 수있는 정보 소스가 있습니다. 신용 문제 외에도 Express VPN의 가격 책정 전략은 경제적이지 못하며 (평균 가격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높음) 사용자에게 무료 거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Best Windows 10 VPN for PC

TIPS

장점 :

사용하기 쉬운 윈도우 앱, 편리한 윈도우 전용 기능

안정적이며 연중 무휴 온라인 채팅 지원

매우 안정적인 서비스

단점 :

가장 저렴한 공급자가 아니므로 서비스 계획에 가입해야하며 무료 평가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 우려

Nord VPN – 최고의 안전 보호

Best Windows 10 VPN for PC

윈도우10 VPN의 온라인 안전 및 보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Nord VPN은 항상 연결 및 보안 보호 측면에서 "최고"목록에 있습니다. 총 5000 개 이상의 서버가 Nord VPN의 연결을 백업했기 때문에 VPN 서비스에 항상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당 7 개의 연결을 허용하므로 더 많은 장치에서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많은 PC VPN 무료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엄격한 보안입니다. Nord VPN은 "이중 암호화"를 제공하여 데이터의 익명 성과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트래픽은 장치에서 암호화되고 데이터 팩은 Nord VPN 서버에 도달하고 보안을 위해 한 번 더 암호화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해커는 방어를 깰 방법을 찾지 못하고 데이터 보안이 확인됩니다.

동전의 다른 측면은 강제 암호화로 인해 다른 윈도우 10 VPN과 비교할 때 Nord VPN의 효율성이 현저히 저하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Nord VPN은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지 않고 30 일 환불 만 제공하며 환불 보장이 항상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ord VPN은 특히 데이터 보안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합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TIPS

장점 :

더 많은 보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이중 데이터 암호화

많은 서버 및 안정성

단점 :

중복 암호화로 인해 빠르지 않음

무료 평가판 없음

인터페이스가 약간 복잡합니다.

Surfshark– 하나의 경제적 인 선택

Surfshark 게임의 새로운 도전자입니다. Nord VPN이 제공하는 전용 보안 증명 인 Express VPN의 완전성과 비교하면 Surfshark 두 도메인 모두에서 선도적 인 힘은 아니지만 여전히 위치를 찾고 안전을 보호하는 윈도우 10 VPN으로서 적절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은둔.

Best Windows 10 VPN for PC

윈도우 10 VPN의 새로운 기능인 서핑상어는 저렴한 구독 가격 (무료 평가판 없음)으로 놀랍습니다. Express VPN의 가격 전략, 연간 구독의 경우 월 $ 6.67, 월 결제의 경우 $ 12.95. Nord VPN은 1 년 구독의 경우 월 $ 3.71, 월 1 회 결제의 경우 $ 11.95입니다. 상대적으로 서핑상어는 가장 저렴한 VPN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연간 구독료는 $ 2.49, 한 달은 $ 12.95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서핑상어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지 않지만 월 $ 2.49 가격은 여전히 매우 매력적입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서핑상어의 핵심 기능은 평범합니다. 3000 대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80 개 이상의 지역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해외 서버가 있지만 서핑상어의 속도 성능은 모든 윈도우 10 VPN 중에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서핑상어가 각 계정에 대해 무제한 연결을 지원하더라도 높은 지연 시간과 낮은 속도 성능으로 인해 다운로드, 스트리밍과 같은 일부 고부하 사용량은 서핑상어로 달성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TIPS

장점 :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 및 비용 절감

계정에 대한 무제한 연결

몇 가지 편리한 도구 제공

단점 :

성능은 모두에게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전용 암호화 없음

iTop VPN – 최고의 실제 윈도우 10 무료 VPN 중 하나

Best Windows 10 VPN for PC

iTop VPN은 윈도우 10에서 놀라운 다양성과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1000 개 이상의 서버와 100 개 이상의 위치 선택을 통해 iTop VPN은 다른 윈도우 10 VPN이 적절한 성능으로 수행 할 수있는 거의 모든 기능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강조 할 가치가있는 한 가지는 iTop VPN에는 무료 모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무료이며 은행 제휴를 요구하지 않으며 PayPal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즉, 윈도우 10 용 VPN이 무료입니다. 그리고 무료 회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프로페셔널 라인만큼 빠릅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iTop VPN은 대역폭에 제한이 없지만 매일 700MB의 트래픽 제한이있는 무료 회선을 제공하며 매일 재설정됩니다. 이는 이론적으로 iTop VPN 무료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드 코어 사용자가 아니고 익명 성을 높이기 위해 가끔 VPN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또는 영국의 일본 웹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과 같은 지역 제한을 우회하고 싶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이 윈도우 10 용 무료 VPN을 통해 사용자가 VPN 서비스가 필요한지 알아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 보안? 지역 블록을 해제 하시겠습니까? 또는 익명 성을 높이고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i상단 VPN을 사용하면 VPN 서비스 사용 비용이 0으로 줄어 듭니다.

인터넷 보안을 고려하면 iTop VPN은 약간 평범한 것 같습니다. 다중 계층 암호화가 없기 때문에 iTop VPN은 노르 VPN과 보안을 맞출 수 없습니다. 그러나 iTop VPN은 트래픽을 암호화하는 단계가 적어 전송 중 지연 시간을 줄이므로 노르 VPN보다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Top VPN에는 보안을 보호하고 인터넷 피싱 방지를 시행 할 수있는 여러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op VPN 광고 차단기는 개인 섹션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인터넷 광고를 차단하고 피싱 웹 사이트 및 NSFW 콘텐츠로 인한 위협을 줄입니다. 또한 브라우저 지우기는 해커와 다른 사람들이 임시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인 정보를 추적 할 수 없도록 임시 파일을 심층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i상단 최적화 됨 프록시 시스템은 온라인 스트리밍, 게임 및 소셜 네트워킹을 위해 특별히 최적화 된 라인을 제공하므로 지역 제한 국가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PS

장점 :

윈도우 10 용 무료 VPN, 무료 거래로 하루 700MB 제공

몇 가지 편리한 도구 제공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목적 및 앱을 위해 다양한 프록시를 제공합니다.

빠르고 안정적

단점 :

다른 VPN보다 비교적 적은 서버

전용 암호화 없음

일일 용량은 700MB입니다 (여전히 완전 무료).

ProtonVPN-사용할 또 다른 윈도우10 무료 VPN

Best Windows 10 VPN for PC

ProtonVPN은 윈도우 10 용 무제한 무료 VPN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항상 빛을 발합니다. ProtonVPN은 70 개국 이상에 3000 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소 평범하지만 괜찮습니다 : 전반적으로 우수한 보안 보호, 글로벌 서버 선택… ProtonVPN의 가장 눈길을 끄는 기능은 무료 계정입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일부는 Proton VPN 무료 계정의 친절함에 놀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성자은 무료 윈도우 10 VPN 서비스가 대역폭과 트래픽 모두에 대해 무제한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무료 서버에만 적용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실제 사용 중에는 상당한 수의 무료 사용자와 제한된 무료 서버로 인해 무료 회선을 사용할 때 대역폭 점유가 심각하게 문제가됩니다. 그리고 무료 계정은 다운로드 / 업로드 속도 및 트래픽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결도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한 경우 월별 지불액은 다른 저렴한 윈도우 10 VPN과 비교할 때 설득력있는 거래가 아닌 $ 4입니다.

Best Windows 10 VPN for PC

ProtonVPN의 또 다른 문제는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에게 추가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매우 괜찮은 가상 프로토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넷플릭스 최적화 프록시 또는 게임 프록시와 같은 최적의 라인이 부족합니다. 약간의 얼룩이지만 무시할 수 없습니다.

TIPS

장점 :

무제한 윈도우 10 용 무료 VPN

사용하기 쉬운 UI

은행 계좌를 무료로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점 :

무료 프록시에 대한 나쁜 품질

추가 부가가치, 순수 VPN 서비스 없음

가격은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윈도우 10 용 VPN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실제 무료 평가판이있는 VPN을 권장합니다. 니즈를 더 잘 이해하신다면 시행 착오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완벽한 VPN은 없지만 VPN이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합니다.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거나 지역 제한없이 더 나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싶다면 무료 i상단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