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3 최고의 PC용 무료 VPN: 컴퓨터 무료 VPN 추천

다음은 최고의 PC용 무료 VPN. 두 운영 체제를 자세히 비교하고 최고의 PC용 무료 VPN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윈도우 7 및 윈도우 10에 가장 적합한 무료 VPN을 소개합니다. 두 운영 체재 모두 자세하게 비교할 것이며, 윈도우용 최고의 VPN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VPN을 사용하는 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VPN은 온라인 서핑을 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해주고, 정보를 지켜줍니다. 또한, 해당 국가에서 제공하지 않는  컨텐츠에 접근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VPN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매우 기술적이거나 위협적인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윈도우용 최고의 VPN을 사용해 보고 싶은 사용자, 특히 윈도우 7과 같은 이전 버전의 윈도우 사용자들은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6월 24일에 새로운 윈도우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윈도우 11이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부는 무료 VPN이 윈도우 7과 윈도우 10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을지 우려합니다.

더 나은 호환성과 사용의 편의성을 위해 사용자가 수동으로 설정해야 하는 VPN 대신,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VPN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운영 체제에서 올바르게 작동하고, 애플리케이션이 작동하는 3가지 윈도우 PC용 무료 VPN 최고의 무료 VPN을 소개합니다.

PC용 무료 VPN 다운로드.png

Contents

3 최고의 무료 VPN 추천 PC


Hotspot Shield

윈도우 10용 최고의 VPN

Hotspot Shield는 윈도우 PC용 무료 VPN 추천  ,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otspot 무료 버전은 Hotspot Basic이라고 합니다. Hotspot Shield를 무료로 사용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Hotspot Shield베이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프록시를 활성화하면, Hotspot Shield는 미국의 터널로 이동합니다. 기본 버전은 트래픽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IP를 물리적 IP 주소로 보호하는데, 이는 인터넷 보안에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 서비스는 2Mbps의 다운로드/업로드 속도로 제한됩니다. 또한, 500메가바이트의 일일 트래픽을 제한하며, 매일 트래픽이 재설정됩니다.

Hotspot Shield의 대역폭 점유율은 정상이며, 테스트에 따르면, 일반적인 점유율은 45%이지만 지연은 없습니다. 프록시를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고, 온라인 게임도 목록에 있습니다. 하지만 Hotspot Shield 베이직으로 영화를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TIPS

운영 & UI: 사용하기 쉬움, 양호

일일 트래픽: 500mb (매일 재설정)

속도: 평범

대역폭 사용: 평범

지연 시간: 양호하지만 불안정

ProtonVPN

Windows 10을 위한 최고의 무료 VPN

Proton VPN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언급한 윈도우 10용 최고의 VPN 중 하나일 것입니다. Proton VPN은 하나의 무료 회선 대신, 미국, 일본, 네덜란드  3가지 무료 프록시를 제공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ProtonVPN은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빠른 연결"을 클릭하면 별도로 수동 설정을 하지 않고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ProtonVPN의 UI 디자인은 다소 혼란스럽고 추상적이며, 이는 ProtonVPN을 사용할 때 문제를 종종 일으키기도 합니다.

ProtonVPN의 주요 기능은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 무료 서비스는 ProtonVPN이 윈도우용 최고의 무료 VPN으로 선정된 이유이기도 하며, 모든 무료 사용자에게 무료로, 비용 및 제한 없이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또한 윈도우7 및 10에 모두 호환됩니다.

무제한 트래픽 VPN을 사용하는 것은 큰 장점일 수도 있겠지만, 이 윈도우용 최상위 VPN의 단점도 알아두어야 합니다. ProtonVPN을 통하면 트래픽을 제한하지는 않지만 (500메가바이트 상한과 같은), 트래픽 대신 대역폭을 제한합니다. 그들의 공식 주장에 따르면, "모든 Proton VPN 사용자들, 심지어 FreePlan 사용자들도 무제한 대역폭과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상황에서 Proton VPN의 무료 서버 부하와 점유율이 크기 때문에 많은 요소가 VPN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의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는 200Kbps를 초과하지 않으며, 극도로 불안정합니다. 속도 저하도 가끔 일어납니다. 웹페이지 보기 이외의 온라인 활동에는 ProtonVPN이 적합하지 않고, 온라인 게임과 스트리밍은 ProtonVPN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TIPS

운영 & UI: 평범

일일 트래픽: 무제한

Speed(속도): 사용자가 너무 많아서 매우 느림

대역폭 사용: 심각한 불량(사용자가 너무 많아서)

지연 시간: 불량하고 불안정

iTop VPN

Windows 10을 위한 최고의 무료 VPN

iTop VPN은 새롭게 출시된 윈도우용 무료 VPN이며,  곧 최고의 윈도우용 무료 VPN 중 하나로 꼽힐 것입니다. 최근에 개발이 되었기 때문에 iTop VPN의 기술적 성숙도는 경쟁사보다 월등히 우수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iTop VPN을 사용하려면 웹 페이지로 이동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iTop VPN을 실행하고, "Connect"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무료 서버에 연결됩니다. 윈도우 7과 윈도우 10 모두에서 문제없이 실행됩니다.

IP 주소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iTop VPN에 연결되면 보안 터널이 설정됩니다. 무료 버전의 iTop VPN은 단일 미국  프록시를 제공합니다. iTop VPN은 매일 700메가바이트의 데이터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Hotspot Shield  베이직 서비스에 비해 200메가바이트의 추가 용량이 있습니다. 700메가바이트는 인터넷 서핑과 온라인 게임에는 충분하지만, 온라인 비디오를 시청하기에는 부족합니다.

테스트 결과, 무료 iTop VPN 프록시는 속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는 현재 iTop VPN의 터널을 사용하는 사람이 적거나, 무료 프록시 서버의 대역폭이 넓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iTop 무료 프록시의 사용자 환경은 예상보다 좋습니다. 또한, 사용 기간 동안 속도 저하와 지연이 적습니다. 지금 PC용 VPN을 다운로드하세요

TIPS

운영 & UI: 평범

일일 트래픽: 700메가바이트

Speed: 꽤 빠름

대역폭 사용: 적음

지연 시간: 평범하고, 지연 없음

VPN 서비스에 비용을 지불하기 전, 이렇게 상위권의 윈도우용 무료 PC용 무료 VPN. VPN을 게임에 쓸 수 있는지, 안전한지, 지역 스푸핑은 없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위에 언급된 모든 VPN은 VPN을 수동으로 설정하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윈도우 7과 윈도우 10용  VPN입니다. 윈도우용 최고의 무료 VPN을 사용해야 한다면, 지금 사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