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세 가지 최상의 실제 무료 PC 용 VPN[무료,은행 정보 & PayPal 필요 없음]

VPN이 필요하지만 은행 정보 제휴 & 신용 카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짜증나신 적이었습니까? 이것은 클릭 한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무료 VPN 3 가지입니다.

오늘날 개인용 컴퓨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요즘의 현대 사회에 있어서 PC를 만지지 않는 사람은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PC는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도구로서 오늘날 사람들은 PC를 통하여 인터넷에서 거의 모든 것을 완성합니다. 은행 정보, 우편함 비밀번호, 사적인 사진과 기타 사진들, 전화기의 핀 코드를 포함한 수십 억&수천  개의 데이터가  서버 & 라인을 통해 전달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사생활 안전 보호가 어떻게 위협을 받고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인터넷에서는 누군가 또는 일부 기관이 여러분의 정보를 파보려고 한다면 그들은 일부 기술(복잡하지도 않음)만을 통해 그냥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PC용 최상의 무료 VPN을 찾아서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적어도 개인 정보에 대한 적절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Best Free VPN for PC

반면에 VPN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다른 이점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께서 미국에 거주하면서 Netflix에서 Pokémon Journeys를 시청하려는 경우 이 프로그램은 거의 모든 국가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애니메이션 리소스에 액세스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무료 VPN을 사용하여 지역 제한을 우회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환경 및 상황에서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경우 그들은 작업에서는 macOS 모델을 사용하고 집에 돌아와서는 Windows 플랫폼을 통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친구들과 연락하고 온라인으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모든 다른 장소와 환경에서 똑같이 인터넷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한가지 PC 용 VPN을 무료로 다양한 PC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됩니다.

크로스- 플랫폼 및 보안 보호 요구 사항을 고려하고 모든 조건들을 종합하여 경제적인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PC와 Mac 모두에 가장 적합한 무료 VPN 3개를 선택했습니다.

Windcribe  – 아주 좋은 PC용 무료 VPN 조합 & 고도의 사용자 지정 기능

TIPS

기능

• 고급적인 실용성과 기능성으로 가득 찬 플랫폼

• Netflix, iPlayer, Amazon Prime Video, Disney + 차단 해제

• 우수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매우 유연한 계획

대상

• "원 클릭"으로 VPN 연결이  필요한 고객

• 너무 제한 받는 트래픽 (월 2GB)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사이에 약간의 긴 간격

Best Free VPN for PC

Windscribe는 간단한 UI 디자인과 멋진 기능의 조합을 구현하려는 개발자의 노력을 보여주는 흥미로운 VPN입니다. Windscribe 서비스에 연결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VPN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Windows 및 Mac OS 버전 모두 제공됨)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거대한 전원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Best Free VPN for PC

반면에 Windscribe는 네트워크 설정 및 인터넷 보안을 처리 할 때 매우 믿음직한 소프트웨어가 될 수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분할 터널링, 방화벽 모드, 프로토콜 선택, 패킷 크기, LAN 트래픽 허용, MAC 스푸핑과 같은 매우 상세한 옵션으로 인터넷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제어 소프트웨어에서 찾고자 하는 것을  거의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 연결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고 VPN을 구성하고 실제로 작동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Windscribe를 최상의 PC 용 무료 VPN으로 사용하는 것에 큰 만족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서 컴퓨터와 인터넷 지식의 달인이 아니라면, Windcribe의 복잡한 설정은 아마추어들에게 악몽이 될 수 있다. 프록시, MAC, 프로토콜, 포트, 패킷 크기 등과 같은 용어를 모르는 경우 목록에 있는 아무 것도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위협하려는 건 아니고 그냥  "패킷 크기" 설정을 사용자 지정으로 했을 경우에도 잠시 동안 인터넷을 마비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Best Free VPN for PC

무료 거래에 대해 말씀 드리면 Windscribe는 매달 2GB의 무료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솔직히 다른 VPN의 무료 전략에 비하면 후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상 비공개 네트워크에 대한 긴급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괜찮다고 봅니다. 대부분의 경우 2GB 데이터 팩이면 충분합니다.

Hotspot Shield  –  대표적인 결함이 있는 무료 VPN 서비스

TIPS

기능

• 뛰어난 연결 속도

• 온라인 스트리밍과 연동

• 간편한 사용

대상

• 로깅 관련 사항

• 까다로운 수동 설정

Best Free VPN for PC

Hotspot Shield는 PC용 최상의 무료 VPN 서비스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2020 년에 Hotspot Shield는 더욱 뛰어난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Hotspot Shield는 무료 VPN을 Windows 및 Mac 용 P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여러분은 현재 사용중인 PC에 해당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는  다른 소프트웨어 지원 VPN과 마찬가지로 설치 및 실행 만하면 Hotspot Shield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hotspot.png

Hotspot Shield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아주 직관적입니다. 소프트웨어 중앙에는 커다란“Connect to VPN”버튼이 있으며 이를 클릭하면 Hotspot Shield 기본 서버에 연결됩니다.

Hotspot Shield Basic는 하루에 500MB의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저는 이 부분이 Windscribe보다 훨씬 관대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Hotspot Shield Basic의 속도 또한 괜찮습니다. 

iTop VPN – 지금 단계에서  최고이자 가장 경제적인 PC 용 실제 무료 VPN

TIPS

기능

• 뛰어난 연결 속도

• 소셜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pubg 및 roblex와 같은 온라인 게임 및 온라인 스트리밍에 사용 가능.

• 매우 직관적인 사용 

• 부가 가치로 브라우저 클리너 및 광고 차단 기능이 추가됨

대상

• 인터넷을 심층적으로 사용자 정의해야 하는 고급 사용자

• 잠시적인 서버 사용

iTop VPN은 고속 발전하고 있는 VPN 서비스 제공 업체이며 재빨리 최고의 PC 용 무료 VPN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다른 VPN과 마찬가지로 iTop VPN도 Windows 및 Mac P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용 iTop VPN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후 실행하여  "연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렇게 하시면 자동으로 무료 서버로 연결됩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7에서 모두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iTop VPN의 사용자 지침은 최고의 PC 용 무료 VPN 3 개 중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사용자들도 VPN의 필요한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온라인 게임, 소셜 네트워킹, 온라인 스트리밍도 마찬가지로 모두 기본 인터페이스에 해당하는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반면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터넷을 사용자 지정하려는 사용자들은 이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4`UGTF`X]ROLKL2[ML3%XN.png

iTop VPN은 매일 재설정되는 700MB의 무료 VPN 데이터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Hotspot Shield의 기본 서비스와 비교할 때 200MB의 추가 용량이 있습니다. 이것은 꽤 괜찮습니다. 또한 iTop에는 속도 제한이 없지만 Hotspot Shield basic에는 2Mbps 대역폭 제한이 있습니다. 여러 상황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대의 PC와 장치들을 관리하는 사용자들에게 있어서 최상의 PC용 무료 VPN 찾는 것은 컴퓨터 및 네트워크 보안을 보호하기에 좋은 옵션입니다.. 위에 나열된 모든 최상의 PC 용 무료 VPN들은 모두 다양한 장치와 PC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여러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시도해보십시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