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이동 중이거나 집에 있을 때 넷플릭스 해외에서 어떻게 보나요?

해외여행 중에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Netflix 에 어디에서라도 액세스 할 수 있는 최적인 스트리밍 VPN 에 대해서는, 이 기사를 참조해 주세요.

카르멘 샌디고가 해외여행 때문에 넷플릭스에 접속하지 못했거나, 타이틀 위의 이름이나 블랙위도우 같은 대망의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개봉하지 않았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건 너무 짜증이 납니다. 

이런 쇼나 영화를 볼 수 있는 다른 나라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은 어떻게 할까요? 그렇죠, 언제든지 VPN을 사용하여 IP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의 넷플릭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외 넷플릭스 시청방법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도서관 중 하나로 스트리밍에 적합합니다. 파워풀한 드라마든 재밌는 코미디든 넷플릭스는 커버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쇼나 영화가 달라 일부 국가에서는 내용이 다소 제한돼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기에 최적인 VPN과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가르켜 드립니다. 계속 읽으세요!

넷플릭스를 보기 위한 지리적 제한을 어기면, 걸려 넘어짐이나 메리트가 보입니다. 많은 가입자에게 있어서, 그 이점은 아득히 밝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은? 뛰어난 무료 VPN -  iTop VPN은 꼭 필요한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사용자의 IP 주소에 근거해 컨텐츠를 방송해, 실제의 IP를 마스킹 해 선택한 나라로 대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VPN 넷플릭스가 막은 문제라도, 지리적인 제약을 피하고, 임의의 콘텐츠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시청에 iTop 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IP 숨기기

iTop 를 사용하면, IP VPN 주소를 정상적으로 숨기고, 타국에서 액세스 하고 있는 넷플릭스 를 속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트래픽이 완전히 암호화되어 있는 동안은 어디에서나 iTop VPN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볼 수 있습니다.

2. 맞춤형 스트리밍 서버

최고의 스트리밍 VPN으로 설계된 iTop은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맞춤형 스트리밍 서버를 갖추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훌루, BBC iPlayer 등. 리뷰에 따르면 가장 강력한 훌루 VPN입니다!

3. 글로벌 네트워크 커버리지

아이탑을 사용하면 넷플릭스를 볼 때 다양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전세계 100여개 이상의 장소(미국, 싱가포르, 인도, 캐나다, 일본, 러시아, 한국 등)에 1,800대 이상의 서버가 있어 iTop을 사용하여 글로벌하게 IP스푸핑을 할 수 있습니다.

4. PC 무료 VPN 체험

iTop은 다른 VPN에 비해 실제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유료 상품의 정확한 속도로 하루 700MB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도해 볼 기회입니다.

5. 무제한 대역폭

현재 대부분의 VPN에서는 대역폭 제한이 설정되어 있는데, 이는 iTop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역폭을 넘는 대규모 데이터 전송을 걱정할 필요 없이, 마음에 드는 넷플릭스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킬 스위치

킬 스위치는 인터넷 트래픽을 차단하여 접속이 정지되었을 때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고도의 보안 보호 기능입니다. 그 때문에, 넷플릭스 를 즐길 때는, IP 와 데이터는 항상 안전합니다. 킬 스위치는 전보 VPN의 필수 기능이기도 합니다. 텔레그렘 VPN.

iTop의 킬 스위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세요? 다음의 항목을 확인해 주세요: VPN 킬 스위치가 무었인가요?

7. 은행 레벨 암호화

넷플릭스는 상세 은행업무 및 결제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과금정보를 iTop 군용 암호화로 보호하여 잠재적인 사이버 범죄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8. 스트리밍 / 게임용 UDP 프로토콜

원활한 스트리밍을 실현하는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UDP 프로토콜입니다.이것은, 초고속으로 안정된 접속을 확보하기 위해서, iTop에도 채용되고 있습니다. UDP를 사용하면 넷플릭스 버퍼링으로부터 해방되어 중단 없는 스트리밍을 지금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경우, 여기서 iTop의 게임 VPN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극한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Warzone VPN.

9. 여러 디바이스 지원

iTop은 여러 디바이스를 지원하여 공유에 매우 적합하고 더 나은 거래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계정은 여러 디바이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iTop 는 넷플릭스 에 간단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0. 크로스 플랫폼 VPN

iTop은 현재 윈도우 10/9/8.1/8/7, iOS 디바이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Mac OS 버전이 판매 될 예정이 있으니 기대 많이 해 주세요 !

그럼, 두 가지 방법으로 해외의 넷플릭스를 iTop으로 보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는, iTop VPN에서 스트리밍 서버를 사용해 직접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단계 1: 무료로 윈도우 iTop VPN을 다운로드 받아 장치에 설치합니다.


단계 2: iTop을 시작하고 메인 메뉴에서 "스트리밍을 위한" 서버를 선택합니다.

단계 3: ”한국 넷플릭스” 또는 “미국 넷플릭스”를 선택합니다.

해외 넷플릭스를 iTop 스트리밍 서버에서 시청하는 방법

단계 4: 스트리밍 서버에 접속하려면 오른쪽 끝에 있는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는, 넷플릭스 에 액세스 하는 우선 로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게 방법이에요.

단계 1: iTop VPN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앱을 설치합니다.


단계 2: 다른 위치에 있는 모든 서버를 표시하려면 “모든 서버”를 선택합니다.

단계 3: 요구에 따라 서버를 선택합니다.

해외 넷플릭스를 iTop 서버 위치에서 시청하는 방법

단계 4: ”연결” 버튼을 선택하여 VPN에 연결합니다.

iTop 서버를 접속한 넷플릭스를 해외에서 시청하는 방법

Note: 모바일에서 iTop VPN을 사용하는 경우 사인업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VPN을 사용하여 다른 나라의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나요? 대답은 맞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넷플릭스 에 사용하는 VPN 를 검색해 보세요, IP 주소를 스푸핑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를 들면 미국 등,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는 나라에서 넷플릭스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IP가 VPN에서 암호화되면 ISP조차 온라인 액티비티를 감시할 수 없게 됩니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어떻게 시청할지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는 자신의 계정 때문에 국가 변경을 엄격히 금지한 넷플릭스와의 여행 및 이동 제한을 발표했습니다.

여행중에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있어서는, 향후 몇개의 변경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장 큰 것은 국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TV 프로그램이나 영화의 선택입니다. “나의 리스트” 또는 “계속 시청”등의 시청 이력은, 여행중에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현재의 다운로드 타이틀도 삭제됩니다.

이사 시 월 요금, 청구 통화가 변경될 수 있지만, 신규 계좌를 재시작하지 않으면 가입 계좌에 국가 통화로 청구됩니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선택이나 이동도 오디오나 자막 옵션이 새로운 나라에도 적용되는 시기에 바뀝니다.

지리적 제한 없이 해외에서 넷플릭스 보는 방법

위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볼 때 지리적 장벽을 돌파하고 싶어 한다.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을 알고 있고, 다음과 같은 메리트가 있습니다:

1. 여행 중 마음에 드는 TV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뚜렷한 이점입니다. 넷플릭스나 즐겨찾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는 나라로 여행을 가야 하는 가입자에게는 VPN을 사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2. 블랙 위도우와 같은 최신 발매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며, 해외에 있을 때에도 영화 및 프리미엄 상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코믹팬은 릭과 모티시즌5가 이들 나라에서 구하지 못할 경우 어디서 봐야 하는지를 엿볼 수 있다.

3. VPN에서 해외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최적의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르헨티나는 도서관 규모가 큰 넷플릭스의 구독료가 가장 저렴한 곳입니다.

4. 넷플릭스 유스는 TV 프로그램에서나 영화에서나 이용 가능한 콘텐츠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미국 프록시에서 해외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한다.

5. 콘텐츠 전송은 정치, 문화, 종교의 영향을 고려할 수 있는 지역/국가의 정책과 검열과 크게 관련되어 있다. 기밀성이 높고, 국내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컨텐츠에 액세스 하고 싶은 경우는, VPN를 입수해 해외의 넷플릭스 에 액세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6. 팬데믹이 연중 확대되는 동안 넷플릭스는 록다운의 출구가 되었다. 많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유럽의 일부 넷플릭스들은 대역폭 압박으로 25%의 속도 저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결론

이제 블록상 최고의 스트리밍 VPN을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해외에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입니다. 아이탑 전용 스트리밍 서버로 원하는 넷플릭스 쇼를 속도감 있게 시청할 수 있고 여행 중에도 넷플릭스에 접속할 수 있으며 지역 제한 없이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PC용 iTop VPN은 즉시 사용해보고 중단 없이 Netflix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최고의 VPN 경험을 제공합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