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윈도우/PC용 8가지 최고의 VPN 무료 평가판 2024 [무료 및 안전]

다음은 고려할 가치가 있는 윈도우 무료 평가판용 상위 8개의 VPN입니다. 그들에 대해 배우고, 그들의 장단점을 알아가고, 적합한 것을 선택하세요.

점점 더 많은 회사가 정기적으로 개인 데이터를 수익화하므로 윈도우 또는 PC용 VPN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텐츠 액세스, 보안 및 개인 정보가 걱정되면 VPN을 사용해야 합니다! VPN은 원격 서버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하고 암호화된 연결을 사용하여 IP 주소를 마스킹합니다. 컴퓨터에 대한 악성 프로그램 및 안티바이러스 보호 기능이 필요한 것처럼 브라우저에도 VPN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저것만큼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좋은 VPN은 무엇입니까? 이 문서에는 무료 평가판을 시작할 수 있는 윈도우용 VPN 8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무료 평가판의 주요 VP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무료 평가판용 VPN

PC용 VPN 무료 평가판 서비스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PC 무료 평가판을 위한 탁월한 무료 VPN을 통해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탐색할 때 사용자의 신원을 계속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윈도우 무료 평가판의 상위 8개 무료 VPN입니다. 여기에 나열된 것들은 신뢰할 수 있고, 개인 정보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탐색할 때 안전한 보호막을 제공하고, 탐색 경험의 속도를 높인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목록의 첫 번째는 놀라운 속도,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및 탁월한 차단 해제 기능을 약속하는 익스프레스 VPN입니다. 또한 30일 환불 보증도 함께 제공됩니다.

윈도우용 익스프레스 VPN 무료 평가판

익스프레스 VPN은 94개 국가에서 작동하며 3000대의 서버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를 차단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검열이 있는 국가에 거주하더라도 익스프레스 VPN을 통해 검열이 완료된 웹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HD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경우 5Mbps 이상의 속도를 얻을 수 있고 Ultra HD를 스트리밍하는 경우 속도가 25Mbps를 초과하여 놀랍습니다! 속도 테스트가 내장되어 있어 브라우징 속도가 어느 정도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추측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익스프레스 VPN은 100%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장점

● 프리미엄 VPN에는 30일 환불 보장이 제공됩니다.

● 지리적 제한을 쉽게 우회

● 군사 등급 암호화

● 94개국에서 작동하며 3000개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점

● 제한된 설정 및 구성

● 전화 지원 안 함

윈도우용 다른 VPN 무료 평가판은 Systweak VPN입니다. Kill Switch와 지능형 DNS가 함께 제공됩니다. 환상적인 256비트 군용 등급 암호화로 업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익명 검색을 수행하고 IP를 효율적으로 숨겨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Systweak VPN 무료 평가판

또한 이것으로도 바이패스 IPS 조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한된 웹 사이트를 보거나, 다른 국가의 TV 프로그램, 영화 등을 스트리밍하거나, Systweak VPN을 통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Systweak VPN의 가장 좋은 점은 시스템을 모든 종류의 디지털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속도는 6.91MB의 검색 속도를 제공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점

● AES 256비트 군용 등급 암호화

●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작동

● ISP 조절 우회

● 인구통계학적 제한 없음

단점

● 서버 목록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제품이라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음

PC용 iTop VPN은 군사용 수준의 암호화와 함께 제공되는 가장 우수하고 안정적인 VPN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추적기 및 해커로부터 IP 주소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효율적으로 숨깁니다. 또한 iTop VPN은 가장 빠른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선택하므로 검색 및 다운로드 속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iTop VPN

또한 인터넷이 없을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을 끊고 보호망 역할을 하는 '킬 스위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중요한 정보가 숨겨집니다.

서버가 1000대 이상이고 최대 5대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으며 100개 이상의 위치에서 작동합니다. 수십 개의 무료 서버 중에서 선택하여 안정적이고 빠른 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점

● 우수한 PC용 무료 VPN

● 글로벌 프록시 서버를 통한 군사급 암호화

● 무제한 대역폭 이용

● 연중무휴 고객 지원

단점

● 과부하로 인해 사용 가능한 서버 몇 대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무료 버전은 최대 700MB의 데이터를 허용합니다.

윈도우 무료 평가판용 다른 VPN을 찾고 있다면 여기 또 다른 선택지가 있습니다. 프로톤 VPN을 사용해 보십시오. 무료 평가판과 함께 제공되며 뛰어난 차단 해제 결과, 사용 가능한 클라이언트 및 무제한 대역폭 무료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윈도우용 프로톤 VPN

스위스에 기반을 둔 VPN 서비스이며 보안에 관한 한 흠잡을 데 없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톤 VPN의 가장 좋은 점은 자체 서버를 관리한다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최대 10개의 장치를 지원하고 P2P 친화적이며 내장된 Tor 지원, DNS 누출 방지 및 킬 스위치가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프로톤 VPN은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를 약속하며 사용자가 검열된 사이트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속도는 200Mbps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장점

● 무제한 대역폭으로 무료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감사 애플리케이션 및 환상적인 오픈 소스

● 모바일 앱이 우수합니다.

● 유료 버전은 다른 지역의 디즈니+, 아마존, 아이플레이어, 넷플릭스 차단 해제

단점

● 유료 요금제가 비싸다

● 라이브 채팅 지원이 부족합니다.

너는 필요할지도 모른다: 윈도우용 최고의 VPN 및 무료 윈도우 VPN 다운로드

NordVPN은 매우 권장되는 VPN 서비스 프로바이더로서 많은 귀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5000대 이상의 서버가 있으며,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작동하며, 킬 스위치를 포함한 추가 보안 계층이 있습니다. 킬 스위치로 인해 인터넷이 없으면 연결이 자동으로 종료되어 IP 주소가 보안 상태를 유지합니다.

윈도우용 Nord VPN

NordVPN의 성능 수준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며, 가장 빠른 VPN 중 하나입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여 스마트폰에서 VP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능의 고품격 제품입니다. 속도에 관해서는 70Mbps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Nord VPN은 보안 기능에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256비트 키가 있는 AES를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를 저장하거나 모니터링하거나 기록하지 않습니다.

장점

● AES-256 암호화

● 50개 이상의 국가 및 5000개 이상의 서버

● 환상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좋은 라이브 채팅 지원

단점

● 몇 가지 클라이언트 UI 문제

6. Surfshark -무제한 장치에서 작동

윈도우 무료 평가판의 상위 VPN에 대해 이야기했으므로 Surfshark를 목록에 포함해야 합니다. 이 탁월한 VPN 서비스를 통해 개인 정보나 IP 주소를 손상시키지 않고도 인터넷에 자유롭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urfshark

이뿐만 아니라 Surfshark는 광고, 맬웨어, 피싱 시도 및 추적기를 쉽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Surfshark 계정 하나만 있으면 원하는 모든 장치에서 동일한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활동은 익명으로 유지되며, 인터넷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킬 스위치 기능을 사용하여 연결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점

● 지리적으로 차단된 콘텐츠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뛰어난 탐색 및 다운로드 속도

● 다중 홉 연결이 양호합니다.

● 1700개 이상의 서버 및 무제한 장치에서 작동

단점

● 열악한 고객 서비스

● 토렌트를 사용하는 동안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CyberGhost(사이버고스트)는 루마니아 기반 VPN 서비스로 이 분야에 15년 이상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 정보와 IP 주소를 스누피 당국과 해커들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할 것입니다.

CyberGhost(사이버고스트)

이 VPN은 IP 주소를 숨기고 인터넷에서 검열된 사이트를 탐색할 때마다 인터넷 활동을 암호화합니다.

TOR와 호환되며 5분 이내에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으며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장점

● 45일 환불 보증 서비스 제공

● 모든 강력한 암호화 및 프로토콜 지원

● 양호한 프로필 서버

● 토렌트 사용시 속도 우수

단점

● 열악한 고객 지원

● VPN의 주장처럼 익명이 아닐 수 있습니다.

윈도우 무료 평가판용 마지막 VPN은 핫스팟 쉴드입니다. 군용 등급 암호화와 함께 제공되며 하나의 계정으로 5개의 장치에서 작동하며 디즈니+, BBC 플레이어, 슬링 TV, 훌루, 프라임 비디오 및 넷플릭스에서 작동하며 완벽한 24 x 7 실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핫스팟 실드

핫스팟 실드는 3200대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70개국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귀하의 IP 주소를 마스킹합니다. 속도 면에서는 여러 사이트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장점

● 3200대 이상의 서버

● 고객지원 우수

● 45일 환불 보증

● 토렌트로 좋은 속도

단점

● 구독 계획은 예산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 제한된 수의 장치 허용

결론

이제 최고의 윈도우 무료 평가판용 VPN에 대해 알았으므로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VPN을 하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iTop VPN은 빠르고 안정적이며 무료이기 때문에 최고의 VPN으로 눈에 띕니다. iTop VPN의 군사급 암호화가 다른 것들보다 돋보인다. 또한 로깅 정책이 없는 글로벌 대역폭 네트워크, 넷플릭스 시리즈의 최종 수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특정 네트워크 프로토콜, 연중무휴 고객 지원,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니 지금 계속해서 iTop VPN을 사용해 보고 이것이 왜 최고인지 알아보십시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