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틱톡 국가변경 - 틱톡 위치 변경하는 방법

틱톡은 대다수 사람들에게 재미의 원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틱톡 위치을 변경해 틱톡을 계속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틱톡은 이제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고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그것은 인기를 더하는 흥미로운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의 적용에는 무한한 제한이 있습니다.

틱톡 위치 변경 방법을 학습하기 위해 틱톡 사용자 베이스를 고민합니다. 틱톡으로 나라를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틱톡으로 무제한의 컨텐츠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틱톡 동영상을 보고 그 지역에서 동영상을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틱톡의 위치을 변경해, 유행하는 컨텐츠에 접속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틱톡 위치 2021 변경 방법

틱톡에는 이 앱에 중독되는 재미있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역에서 애플리케이션의 제한을 정지하는 방법을 찾는 이유입니다.

iTop VPN은 지역 틱톡의 제한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iTop VPN을 사용하여 IP 주소를 변경하여 위치를 변경하고 콘텐츠에 제한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도구는윈도우 VPN 무료, 안드로이드, iOS, 맥 OS를 포함한 모든 디바이스와 호환됩니다.

iTop VPN를 사용해 틱톡 위치를 변경하기 위해서 다음의 순서에 따라 주세요:

1 단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일단, 순서를 개시하려면 디바이스에 iTopVPN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바이스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동의하고 진행"을 선택하여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접근합니다. 단, 그 전에 iTop VPN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단계: 사용과 접속을 허가합니다

다음으로 ”연결” 버튼을 선택하고 ”허락”을 클릭해 VPN 설정을 추가합니다.

iTop VPN 연결해서 틱톡 위치 변경 방법 

3 단계: VPN 어플리케이션 사용

iTop VPN에 접속하면 라이브 스트리밍, 다운로드, 브라우즈 등의 서비스에 자유롭게 접속합니다.

iTop VPN에 연결해 틱톡에서의 위치 변경 방법 

여기에서는 이VPN 소프트웨어의 가치를 높이는 어플리케이션의 특징과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5+대 이상의 서버와의 고속 연결

iTop VPN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로블록스, PUBG, 트위터를 포함한 많은 소셜 서버에 대한 고속 연결을 제공합니다. IP 주소가 서버의 주소로 옮겨져 고속 접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100+ 이상의 위치와의 연결

iTop VPN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1800개 이상의 서버 위치은 사용자에게 1800+가지 IP 옵션을 제공합니다. 미국, 프랑스, 영국 및 일본의 VPN 서비스를 제공받아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접속하기 위해 PC용 무료 VPN에 서명하거나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말기에 무료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원하는 위치에 연결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

iTop VPN을 사용하면, 마음에 드는 파일을 무제한으로 브라우즈, 스트리밍, 게임, 및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 IP 주소의 제한이 없어져, 넷플릭스, HBO, 및 스포티파이에서 다양한 컨텐츠가 표시됩니다.

무료 VPN 제공

iTop VPN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하지만 최우선 사항은 사용자의 신원과 온라인 활동을 보호하는 것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보안을 보증하며 사용자에게 온라인 사생활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인터넷 데이터

iTop VPN을 사용하면, 데이터의 안전한 접속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디바이스와 VPN 서버 사이를 이동할 때 VPN은 데이터를 부호화 및 암호화합니다. 따라서 보안이나 해킹의 문제를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틱톡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하기 위해 틱톡 Location을 변경하는 방법에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틱톡은 SIM 카드 정보를 사용하여 단말기의 위치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SIM 카드 방식을 사용할 때는 지역 또는 해외 SIM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SIM 카드의 문제는 다른 지역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만, 틱톡 위치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국제 SIM 카드가 도움이 됩니다. 지역 SIM은 eBay와 아마존으로부터 구입할 수 있고, 가상 SIM은 Zadarna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SIM 카드를 사용해 틱톡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1 단계: eBay에서 구입한 듀얼 SIM 전화용의 지역 SIM이 동작합니다. 다만, SIM 전화가 1대인 경우는, SIM를 교환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단계:  e-SIM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 경우는, Zadarna의 가상 전화 SI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SIM 변경 후 틱톡에 접속하여 원하는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M 카드의 교환 이외에도, 틱톡 상에서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틱톡 앱에서 언어를 변경하면 다양한 지역의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틱톡 자체에서는 이 방법을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설정은 본인이 변경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계정의 틱톡 언어를 변경하여 틱톡 지역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 단계: 틱톡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하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나"를 클릭합니다.

 틱톡 프로파일에서 틱톡 위치 변경 방법 

2 단계: 우측 상단 모서리에 3개의 도트가 표시됩니다. 눌러 주 주세요

 틱톡 프로파일 설정에서 틱톡 위치 변경 방법 

3 단계: 설정의 계정 섹션에서“컨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틱톡 프로파일의 컨텐츠 설정에서 틱톡 위치 변경 방법 

4 단계: 원하는 지역의 모국어를 추가하여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틱톡에서 나라를 바꾸는 방법 

일반적인 틱톡 버전의 틱톡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여기에서는 한국 지역의 도우인 콘텐츠(중국판 틱톡)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순서는 틱톡 위치을 변경해 도우인으로 콘텐츠를 시청 및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1 단계도우인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첫 번째 단계는 도우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그 위에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도우인을 다운로드하세요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검색 엔진 또는 다음 링크를 통해 APK를 검색하여 도우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douyin.en.softonic.com/android

  • iOS 기기에 도우인 다운로드

iOS 스토어의 위치가 중국에 없을 경우 도우인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지역을 전환해야 합니다. 앱스토어를 방문하여 프로파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름/이메일을 누른 후 국가/지역을 선택합니다. “국가 또는 지역 변경”을 클릭한 후 “중국 본토”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제 앱스토어에서 도우인을 다운로드하여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틱톡 지역 변경 방법 

2 단계도우인 계정 확인

다음 절차는 https://renzheng.douyin.com/에서 계정을 확인합니다. 전송된 QR코드로 도우인 계정을 스캔합니다. 다음으로 확인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다음 확인절차를 입력해야 합니다.

  • 계정 유형(기업 또는 개인)

  • 카테고리

  • 등록지역 (해외 기업 지원)

  • 운용지역

  • 오프라인 매장 존재

  • 비즈니스 라이센스

  • 운영자 이름

  • 운영자 전화번호

  • 운영자 이메일 주소

상세 내용을 입력하면 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5영업일 안에 두인 팀에서 답변이 올 겁니다

마지막 말

기사에서는, 틱톡 상의 위치의 변경 방법과 앱상의 품질이 높은 컨텐츠에의 액세스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iTop VPN을 사용하여 IP 주소를 변경하여 해당 지역에서 이용할 수 없는 모든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지 않고 틱톡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을 생각하면 다른 해결책이 있습니다.

SIM 카드를 변경하거나 틱톡에 다른 언어를 추가하면 다른 지역의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기사는 당신 지역에서 도우인에 접속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른 지역의 틱톡 컨텐츠에 액세스 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

Change Location with VPN

Change Location Now
lo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