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무제한 데이터로 FireStick에 대한 무료 VPN이 있습니까?

제한된 데이터와 화재 스틱에 대한 무료 VPN을 찾고 있거나 최고 속도와 무제한 대역폭의 유료 VPN을 원하든 iTop VPN은 귀하가 적용해 왔습니다.

Firestick은 당신을 위해 좋아하는 것을 스트리밍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온라인 스트리밍 장치입니다. 그것은 스마트 TV에 대한 완벽한 대안이다. 스마트 TV 솔루션은 오기 어렵고 구매비용이 매우 많이 듭니다. Firestick은 오래된 TV를 순식간에 스마트한 TV로 바꿔줍니다.

사람들이 Firestick을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즘 사람들이 Firestick을 사랑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Firestick을 사용하면 Netflix, Prime Video, Hotstar, Hulu, Sony LIV, Disney+ 등과 같은 유명한 OTT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HDMI 플러그인으로 Firestick은 설치 및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 4K와 같은 고해상도의 동영상과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Firestick에는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어 더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에 내장된 Alexa와 대화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Firestick은 비용 효율성, 쉬운 작업 및 콘텐츠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합법화 된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Firestick용 무료 VPN은 지리적 제한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 스틱에 대한 무료 VPN은 Firestick에 의해 암시 지리적 제한을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다음은 Firestick에서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VPN이 가장 적합한 옵션이지만 이를 지원하는 국가에 거주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 VPN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 합리적으로 빠른

● 지리적 제한 제거

● 어디서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Firestick을 위한 무료 VPN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당신이 첫 번째가 아닙니다. VPN 서비스의 많은 프리미엄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프리미엄 플랜을 구매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돈 낭비라고 생각하고 완전히 무료이며 모든 기능을 갖춘 VPN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1.1.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Fire Stick용 무료 VPN이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입니다. ProtonVPN은 완전 무료이며 Firestick에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VPN 서비스입니다.

무료 옵션이지만 ProtonVPN은 일부 합병증으로 인해 이상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첫째, Firestick에 ProtonVPN을 설치하는 과정은 매우 복잡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둘째, 버퍼링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셋째, 넷플릭스를 스트리밍할 수 없으며, 가장 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소위 무료 VPN 서비스의 또 다른 측면은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이유와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이유 부분에 답하기 위해 VPN 무료 서비스는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사용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습니다.

1.2. 그들은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글쎄, 그건 간단합니다.

무료 VPN 제공 업체는 다음과 같은 비용을 벌수 있습니다.

● 모든 단계에서 유료 광고를 게재

● 타사 플랫폼이 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

● 검색 기록 정보 수집

● 고객에게 정보 판매

파이어 스틱에 대한 무료 VPN은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여기에 그들을 사용하는 몇 가지 잠재적 인 위험이 있습니다.

● 멀웨어 및 타사 통합을 통해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집니다.

● 귀하의 신원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위험을 염두에 두고 제한된 데이터와 대역폭을 제공하더라도 Fire Stick을 위한 최고의 무료 VPN이 필요합니다.

Fire Stick에 무료 유료 VPN을 사용하는 모든 잠재적 위험은 제한된 대역폭을 무료로 제공하고 최대 보안 및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한된 데이터와 대역폭을 제공하지만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무료 VPN보다 더 효율적인 Firestick용 무료 VPN 3개입니다.

2.1. 윈드스크리브

이 무료 VPN을 사용하면 제한된 데이터로 Netflix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2.1.1. 장단점

장점:

● 파이어 스틱에 대한 잘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

● 사용자가 로그 및 IP 주소 누수 없음

● 넷플릭스와 BBC 아이 플레이어에서 쉽게 스트리밍

● 파이어 스틱 4K TV 해상도에 대 한 최고의 무료 VPN

단점:

● 라이브 채팅 지원 시스템 없음

● 국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2.1.2. 윈드스크리브가 제공한 데이터

안타깝게도 윈드스크라이브는 사용자가 10GB의 데이터만 무료로 스트리밍하도록 제한합니다. 그 후, 당신은 무료로 스트리밍 할 수 없습니다.

윈드스크라이브: 10GB 데이터를 제공하는 Fire Stick용 무료 VPN

2.1.3. 윈드스크리브가 더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윈드스크리브가 다른 무제한 무제한 VPN 제공 업체보다 더 나은 이유는 더 나은 속도,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고 무료 무제한 VPN이 할 수없는 넷플릭스의 잠금을 해제한다는 사실입니다.

2.2. Hide.me

Hide.me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가있는 목록의 두 번째 선택입니다.

FireSticks용 Hide.Me 무료 VPN

2.2.1. 장단점

72MBPS의 Hide.me는 Fire Stick을 위한 가장 빠른 무료 VPN입니다

장점:

● 로깅 정책이 없거나 최소화

● 확장된 개인 정보 설정

● 일부 서버의 P2P 가용성

단점:

● 일부 지역에서는 Netflix가 스트리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에 위치한 단 5개의 VPN 서버

2.2.2. Hide.me 제공한 데이터

제한된 데이터와 대역폭을 갖춘 무료 VPN이기 때문에 10GB 상당의 데이터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2.2.3. Hide.me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로깅 정책이 없다는 사실은 사용자의 정보에 거의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사용하기가 매우 안전합니다. 또한 서버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는 최고 다운로드 속도는 72MBPS입니다.

2.3. 핫스팟 쉴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높은 평가를 받고, 가장 빠른 무료 VPN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2.3.1. 장단점

장점:

● 로그 유지 관리

● 최대 보안을 위해 스위치를 죽입니다.

● 5 동시 연결

단점:

● 무료 데이터의 15 GB, 다른 사람보다 훨씬 더 하지만 무제한

● 광고는 성가신

2.3.2. 핫스팟 쉴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핫스팟 쉴드는 목록에있는 다른 VPN보다 더 많은 15 GB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화재 스틱에 대한 높은 인식 무료 VPN

2.3.3. 핫스팟 쉴드가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핫스팟 쉴드는 무료 무제한 및 대부분의 무료 제한된 VPN보다 낫다. 그것은 15 GB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넷플릭스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크랭크합니다.

데이터 제한사항이 있는 Fire Stick용 무료 VPN에 관해서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고해상도로 스트리밍할 때 10GB 또는 15GB의 데이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유료 VPN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가장 많이 지불 된 VPN의 문제는 비용이 많이 들고 구입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모든 고가의 무제한 유료 및 Fire Stick용 무료 VPN 중에서 iTop VPN이 가장 저렴하고 좋습니다.

3.1. iTop VPN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최고의 네트워크 솔루션

● 킬 스위치

● 최대 보안

● IP 주소 기능 숨기기

● 100개 이상의 위치에 있는 천 개 이상의 서버

● 그들 모두의 가장 저렴하고 안전한

iTop VPN의 가격 책정 계획은 간단하며 운이 좋으면 1 년 계획으로 무료로 1 년을 추가 로 얻을 수 있습니다.

ITop의 가격 책정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 $11.99

● 6개월 플랜의 월 $6.99

● 1년 플랜(80% 할인) + 1년 추가 요금으로 월 $2.31

iTop VPN은 익스프레스 VPN의 $9.99/월과 는 달리 6개월 플랜에 대해 월 $6.99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익스프레스 VPN보다 저렴합니다. 같은 핫스팟 방패의 사실이다 $11.99 / 월. iTop VPN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3.2. iTop VPN 사용 방법 

다음 단계에서는 Firestick에서 iTop VPN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1단계: 다운로드

Android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Firestick에서 다운로더 앱을 실행하고 iTop URL(예: https://www.itopvpn.com/ 검색하고 다운로드 옵션을 클릭합니다.

iTop 무료 VPN 사용 방법 - 1단계

2단계: 설치

APK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다운로더 앱의 다운로드 섹션에서 VPN을 검색하여 장치에 VPN을 설치합니다. 설정 및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 관리"를 찾아 클릭합니다.

iTop 무료 VPN 사용 방법 - 2단계

3단계: 여기 VPN 앱을 찾아 서 시작합니다.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하고 서버를 선택한 다음 연결을 클릭합니다.

이제 VPN 연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Netflix 및 다른 모든 앱은 차단해제되어 가장 높은 해상도로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iTop 무료 VPN 사용 방법 - 3단계

VPN은 Firestick이 지리적 제한을 제거하고 다양한 스트리밍 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무제한 데이터가 포함된 Fire Stick용 무료 VPN이 있지만 안전하지 않으며 권장되지 않습니다. 제한된 데이터와 최대의 보안으로 VPN을 사용할 수 있지만 제한된 대역폭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렴한 유료 VPN을 선택해야 합니다. 

iTop VPN은 무제한 데이터, 대역폭, 최대 보안, 잠금 해제된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 저렴한 가격 및 기타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최고의 VPN입니다. 또한 최고 속도와 전 세계의 많은 서버 위치를 가진 사용자에게 무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iTop VPN을 다운로드하고 Fire Stick에 설치하고 TV에서 최고의 온라인 스트리밍을 즐기십시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