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지오 블로킹이란 무엇인가요? iTop VPN에서는 어떻게 지오 블로킹을 우회하나요?

지오 블로킹이 무엇인가요? 지오 블로킹이 어떻게 작동하나요? 지오 블록을 우회하고 지오 블록된 리소스를 사용하려면 iTop VPN을 사용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세계적 여행자라면. 혹은 당신은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고 많은 다른 도메인에 손을 대며, 특히 서브컬처 또는 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그럼 인터넷 지오 블로킹에 대해 잘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지오 블로킹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좋은 예가 몇 가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넷플릭스 나 훌루와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을 보면, 나라에 따라서 항상 다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이외에서는 스타트렉: 디스커버리를 볼 수 없습니다. 포켓몬 저니는 일본 넷플릭스에서 밖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미국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 미국 샵에는 5000개 이상의 타이틀이 있습니다만, 이탈리아의 넷플릭스 카탈로그에는 2000개가 넘는 영화와 쇼 밖에 없습니다.

VPN을 사용한 지오 블로킹 우회

온라인 스트리밍 콘텐츠뿐 아니라 컴퓨터 비디오게임도 지오 블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계 최대의 디지털게임 유통서비스 플랫폼인 스팀에서는 레드데드 리뎀프션2의 디지털카피가 미국에서는 40.19달러지만 브라질에서는 30.86달러으로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베트남에서 전혀 이용할 수 없습니다.

VPN을 사용한 지오 블로킹 우회 도로

중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국가에 거주하면서 소셜 네트워킹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들 지역에서는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킹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없는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정부 주도의 지오 블록으로 인해 중국에서는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같은 SNS 서비스는 어느 것도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들 나라에서 무료 VPN 이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기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 컨텐츠가 차단되어 지역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이유는 매우 복잡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다음과 같이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  정부 주도의 지오 블록: 주권국가의 내부 정책 & 지정학적 논쟁에 따른 지역 콘텐츠 검열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2009년 중국 정부는 중국의 사이버 보안법에 의무를 지지 않는다는 명목으로 구글 차이나를 금지하였습니다. 인도 정부는 “인도 사이버보안에 대한 잠재적 위협”을 이유로 인기 모바일 TPS 게임 PUBG “모바일”을 포함한 100개 이상의 중국 모바일 앱을 인도에서 금지했습니다.

  • 지식재산 보호 지오 블록: 지역 독점은 지식재산 보호와 재정적 이익 우려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예로는 심각한 지적재산권 침해 문제로 인해 일부 동유럽 국가들이 일부 온라인 콘텐츠 전송 플랫폼에서 제외되어 제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팀들은 가격 전략을 위해 동일한 게임에 대해 다른 가격을 제공합니다. 합법적인 게임복사는 러시아보다 미국에서 두 배나 팔립니다. 구매력의 차이로 인해 밸브는 귀하의 거주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의 온라인 스토어와 지오 블록으로 지불 방법을 차단하였습니다. 

  • 문화차이로 인한 지오 블록: 지역에 따라 습관과 환경이 다릅니다. 종교적으로 민감한 내용은 신권국가에서 논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기업은, 논의의 여지가 있는 경우에 대비하고, 종교 지역에서 기밀성 높은 컨텐츠가 출현하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LGBT 그룹, 장애인 그룹 또는 특정 그룹이나 개인에 대한 공격적 또는 공격적 요소를 포함한 콘텐츠는 홍보 활동의 가능성과 관련하여 콘텐츠 제공자에 의해 지역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인터넷 서비스는 GPS 좌표와 같은 지오 위치 정보를 사용자에게 요구하고 기밀 목적을 위해 타협합니다. 닌텐도 포켓몬GO는 군사/기밀시설/사유지 등...의 이유로 많은 국가 및 지역을 봉쇄하고 있습니다.

VPN을 사용한 지오 블로킹의 우회-iTop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지오 블로킹은 사용자의 지오 위치를 기반으로 인터넷 콘텐츠에 접근을 제한하는 기술입니다. 그것은 안쪽과 바깥쪽 모두에서 일어납니다. 정부나 기업은 고객의 IP 주소를 검출하거나 DNS 서버에 라우팅된 데이터에서 지오인 장소를 찾아내고, 고객의 지오인 장소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블록된 국가에서 넷플릭스 를 해외에서 시청하는 등, 제한된 지역의 지오 블록 컨텐츠에 활용 하는 경우는, 지역의 블록을 해제하는 지오 블록 VPN 와 같은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게 됩니다. VPN은 IP를 커버하고 데이터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퍼블릭 DNS 서버 대신 프라이빗 터널을 제공하여 지오인 장소를 공개합니다. 

아랍에미리트(UAE)가 인터넷 제한을 발동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아랍에미리트 인터넷 콘텐츠에 접속하려면 5 최고의 무료 아랍 에미리 VPN [빠르고 & 안전한] 2022] 를 참조하십시오.


지오 블로킹을 회피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장 쉽고 경제적인 방법은 iTop VP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오 블록을 우회하기 위한 목적을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iTop VPN은 완전 무료이며, 매일 700MB를 무료 트래픽으로 제공하므로 윈도우 VPN 경쟁 제품 중 가장 경제적인 보기의 하나로 여겨집니다. 또한 iTop VPN은 사용자의 신용카드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비교적 빠르게 같은 기타 VPN서비스 VPN(Nord VPN)은 매월 서비스에 가입하도록 요구하고 30일간의 환불 보증만 약속합니다. 30일 후 서비스료는 자동으로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VPN을 사용한 지오 블로킹 우회

비용 효율의 관점에서, PC용VPN 은 지오 블로킹 침투 기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op VPN은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스트리밍 및 온라인 게임 안티지오브록 서비스를 모두 지원했습니다. 다른 VPN에서 제공하는 지오로케이션 선택과 달리 iTop VPN은 지오 블로킹에 최적화된 VPN이며, 프록시와 서버는 지오 블로킹 기술의 변화에 대응하도록 특화되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한 지오 블로킹의 우회- iTop

iTop VPN에서 제공하는 지오 블로킹 옵션

스트리밍: 넷플릭스, BBC i플레이, 디즈니+, 훌루, HBO 맥스, Paramount+, Peacock, Formula One...
소셜 네트워킹: 왓츠앱, 텔레그램, 스카이프,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VK...
게임: PUBG, 로블록스, COD Warzone, 원신...

한편, iTop VPN은 지오 블록 우회 목적만의 VPN 서비스가 아닌 안전한 터널과 서버를 갖춘 고도의 (은행 레벨 보호) 보안 보호 & 프록시를 적용함으로써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어쨌든 확실한 지오 블로킹 약속은 VPN 인포구조(실물리 서버, 구조화된 루트, 등...)에서의 품질 향상을 의미합니다.

VPN을 사용해서 지오 블로킹 우회

iTop VPN이 제공하는 보안 도구 상자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피싱 광고 또는 DNS 가로채기로 인해 문제가 있을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iTop 무료 버전은 지리적 차단을 우회하기에 충분합니다. 오늘 이 윈도우 VPN 무료 받으세요.


최종 라인

지오 블로킹은 진짜고 어디에나 있다. 당국이 당신이 정보를 얻는 것을 제한하고 싶기 때문만이 아니라 당신은 당신이 정보를 얻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기업인들과 자본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지오 블로킹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지오 블로킹을 해제하기 위한 도구가 필요하거나 제한을 우회하기 위해 양호한 지오 블로킹 VPN이 필요한 경우 iTop VPN이 가장 급진적인 옵션이 될 것입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