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2024년에 꼭 사용해야 할 최고의 PC용 VPN

PC용 VPN을 사용하면 모든 위치에서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위치를 스푸핑하고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3년에 사용해야 하는 최상의 PC용 VPN 소프트웨어를 살펴봅니다.

인터넷은 우리가 의사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방식을 변화시킴으로써 현재 세상을 형성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이 사실이지만, 같은 인터넷이 악의의 진원지가 되어왔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서핑할 때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결과, PC용 VPN은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지만 중요한 주제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을 탐색할 때 보안과 사생활에 대해 염려한다. 그들은 해커나 권한이 없는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적이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엿듣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PC 서비스를 위한 좋은 VPN이 몇 개 있지만, 그것들 대부분은 비싸거나 과장되거나 수준 이하의 성능을 제공한다. PC에 적합한 VPN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PC 서비스용 VPN에 대해 잘 모를 경우 이는 위압적인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문서에서는 PC에 가장 적합한 VPN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PC에 가장 적합한 VPN

많은 사람들이 PC용 무료 VPN을 찾아 인터넷에 넘쳐납니다. PC용 무료 VPN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전에 PC용 VPN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C용 VPN은 사용자에게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혜택은 인터넷을 사용할 때 보안과 사생활에 초점을 맞춘다. 분류하면 PC용 VPN이 필요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VPN을 통해 인터넷에 연결하면 데이터가 VPN의 서버를 먼저 통과합니다. VPN이 데이터를 암호화 및 인코딩합니다. 웹에 표시되는 IP 주소는 VPN 서버의 IP 주소이며 PC의 IP 주소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은 스파이나 당신의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에 의해 추적될 수 없다.

보안을 제공합니다- VPN 서비스는 데이터를 인코딩 및 암호화하므로 해커가 데이터를 가로채서 악의적인 용도로 훔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자유를 제공한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모든 국가에서 합법적이지는 않다. WhatsApp과 같은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금지되어 있고 특정 국가에서 작동할 수 없습니다. 또한, Netflix와 같은 미디어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위치에 따라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제한다 VPN을 사용하면 위치를 조정하여 Rick이나 Morty 5와 같은 Netflix의 스트리밍 비디오를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콘텐츠에 자유롭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은 이전에 직면했던 일련의 제한을 비활성화합니다. 특정 앱이 금지된 국가를 여행하고 여전히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 없이 다양한 Netflix Libraries를 스트리밍하고, 위치 기반 게임을 즐기거나,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데이터를 훔쳐보지 않고 공공 Wi-Fi를 사용하거나, 다른 나라들 간의 가격을 비교함으로써 최상의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iTop VPN은 틀림없이 최고의 PC용 무료 VPN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C용 무료 VPN에 대해 냉담한 태도를 보여왔지만 iTop VPN은 내러티브를 크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편견 없이 iTop VPN은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기술 발전은 지연 시간이나 결함을 남기지 않아 사용자의 경험을 망칠 수 있습니다.

Windows 7을 사용하든 최신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든 iTop VPN이 호환되기 때문에 냉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원활합니다. 이 VPN은 속도를 늦추지 않습니다. 이 무료 PC용 VPN을 설치하고 연결하면 IP 주소가 보호되고 보안 터널이 설정된 것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와 다른 이유들로 인해 iTop VPN은 PC용 무료 VPN에 관한 한 다른 수준으로 올라갑니다.

iTop VPN의 기능

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는 Netflix 및 기타 플랫폼 및 장면에서 좋아하는 콘텐츠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윈도우 VPN 무료 으로서, iTop VPN은 동일한 세션에서 최대 5개의 장치를 지원합니다.

  • 그것은 무제한의 대역폭과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 Windows 7 및 Windows 10을 포함한 다양한 Windows 버전과 호환됩니다.

  • 일류/군사급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 로그 금지 정책이 있습니다.

  • VPN 서비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을 탐지할 때 모든 트래픽을 차단하는 "킬 스위치" 모드를 지원합니다.

  • 글로벌 서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세계의 모든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세이프가드, 밸런스, 게임 모드 등 세 가지 연결 모드를 제공합니다

iTop VPN 사용 방법

1단계. iTop VPN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압축을 풉니다. 그런 다음 화면의 지침에 따라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2단계.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장치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연결" 탭을 클릭합니다. VPN 서비스가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PC 홈페이지용 iTop VPN

3단계. iTop VPN이 연결되면 원하는 서버/위치 선택을 진행합니다. 소셜, 모두, 게임 및 스트리밍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위치 선택

PC용 iTop VPN 외에도 시장에서 알아야 할 다른 PC용 VPN이 있습니다. 그들은 동일한 목적을 수행하지만 차이점은 기능과 가격입니다. 시장에서 시도할 수 있는 다른 세 가지가 있습니다.

StrongVPN

StrongVPN은 간단하지만 PC용 좋은 VPN입니다. 그것이 최고의 VPN 서비스는 아닐지 모르지만, 많은 좋은 기능들이 그것을 확인할 가치가 있게 만든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Netflix, Disney+ 및 Hulu libraries를 무제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PC 서비스를 위해 이 VPN을 설정할 때 무제한 익명 P2P/토렌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로그 및 IP 주소 유출 없이 35개 이상의 국가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PC용 VPN은 Chrome 및 Firefox 확장 기능을 통해 30일 무료 평가판과 24x7 실시간 채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Strong VPN

Hotspot Shield

Hotspot Shield는 PC를 위한 또 다른 뛰어난 VPN이며 시도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 VPN 서비스는 비교적 우수한 속도, 보안 및 개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Hotspot Shield를 사용하면 실시간 맬웨어 방지, 무제한 및 익명 P2P/토렌트, Netflix, BBC iPlayer 및 Disney+ 라이브러리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IP 주소 유출 없이 80개 이상의 국가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시험 기간은 45일입니다.

Hotspot Shield VPN

PrivateVPN

PrivateVPN은 우수한 속도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PC용 VPN입니다. 위치 제한 없이 Netflix, BBC iPlayer 및 Disney+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PrivateVPN을 사용하면 사용자 로그 및 IP 주소 유출 없이 60개 이상의 국가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PC용 VPN은 30일 평가판을 제공하며, 그런 다음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Private VPN

결론

위의 가이드를 보면 PC에 가장 적합한 VPN을 선택하는 것이 인터넷 상의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있어 중요한 단계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PC 서비스를 위한 이러한 VPN이 많이 있지만, 혼동하기 쉽고 수준 이하의 선택에 안주하기 쉽다. 다행히 최고의 PC용 무료 VPN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지금 iTop VPN을 다운로드하고 온라인 서핑 중에 보안 및 개인 정보를 혁신하십시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