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80% OFF

VPN 연결 안됨?VPN 안됨 왜 그리고 어떻게 해결합니까?

VPN이 연결되지 않는 원인을 트러블슈팅하고 아이폰, Mac, PC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VPN이 작동하지 않을 때 VPN을 수정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만나다 안드로이드 vpn 연결 안됨? iOS VPN 연결 안됨?

해외에서 자유롭게 올림픽 라이브 스트림을 보거나 VP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공공장소에서 긴급 파일을 전송하는데 열중하고 있음을 생각해보세요.그러면 VPN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습니다. VPN 초보자에게 이것은 틀림없이 가장 격노할 상황 중 하나입니다.보통 단순한 재접속으로는 해결되지 않으며 그 이유도 짐작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이런…. VPN이 더 이상 접속이 안 되는 것은 왜죠?”라고 할 것입니다.

VPN이 접속되지 않는 이유

이 글은 VPN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와 VPN을 수정하고 즐거움과 작업을 재개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VPN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경우는, 를 계속 읽고, 놓친 포인트가 없는지 확인하고, 그 외의 일반적인 질문을 확인합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포럼에서 '왜 VPN이 접속되지 않느냐'며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VPN이 접속되지 않는 문제에는 몇 가지 요인이 연관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일반적인 원인을 몇 가지 들어 도움이 되는 해결책을 각각 제안합니다.

VPN 인터넷 연결 이상: VPN이 작동하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VPN 인터넷 연결이 실패하는 것입니다. Wi-Fi 네트워크 또는 기타 네트워크 동작 여부를 확인하고 재접속을 시도한 후 VPN 툴에서 라우팅 및 원격접속 서비스 수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PN 서버에서 받아들여지면 브라우저와 VPN 접속이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십시오.이는 일부 VPN 공급업체가 특정 프로그램 버전만 승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VPN이 접속하지 않는 이유로 기기를 재부팅하거나 다른 기기를 사용해 접속하는 것도 권장합니다.

로그인 자격 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VPN 동작이 정지되었을 때, 자격 증명이 유효한지 확인하셨나요? VPN 멤버십 업데이트를 잊었거나 서비스 제공자가 게임 규칙을 변경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멤버십의 유효기간이 지났는지, 갱신이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VPN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격 설정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특히 계정을 리셋하거나 VPN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경우에는 무료 VPN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VPN 서버 접속 과부하: VPN이 접속되지 않는 원인이 VPN 서버 과부하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VPN 기술자는 인프라스트럭처를 개선하기 위해 서버가 과부하되어 있을 경우 거부 프로세스를 설정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단순히 접속을 끊고 몇 분 후에 타깃 VPN에 재접속합니다.

VPN의 트래픽 차단된 연결 포트: VPN이 연결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질문에 차단된 포트로 대답할 수 있습니다. VPN 써플라이어는, 어느 포토(네트워크 접속의 개시와 종료의 가상 포인트)를 VPN 액세스용으로 오픈으로 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너무 복잡할 경우에는 기술 지원을 의뢰해 주십시오.

방화벽에서 차단된 VPN 서비스: 또한 기기가 방화벽에 의해 차단되었을 경우를 대비하여 기기 방화벽에서 VPN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부적절한 VPN 프로토콜: 대부분의 경우, VPN 공급자는 다른 터널과 IP 프로토콜을 허가합니다. 따라서, 프로토콜을 전환하려고 하는 것이, 「왜 VPN이 접속되어 있지 않은 것인가」라고 쓸데없이 생각하는 것보다 좋은 생각입니다. 그냥 VPN 프로그램으로 설정만 하면 됩니다.

IVPN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이유를 물어볼 뿐만 아니라 VPN 접속과 관련된 많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것들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Q1: VPN 접속이 느린 이유?

A: VPN 접속이 느린 원인으로는 과부하의 서버, 서버까지의 물리적인 거리 길이, 부적절한 프로토콜, 기기상의 안티바이러스 및 방화벽의 블록 등이 있습니다. 

Q2: VPN이 넷플릭스, BBC iPlayer, 훌루 등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

A: 제 VPN이 넷플릭스, BBC iPlayer, 훌루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는 요인은 주로 두 가지 측면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VPN IP가 넷플릭스 또는 기타 플랫폼에 의해 차단되어 있다는 점과 VPN 공급자가 넷플릭스 및 기타 서드파티 애플리케이션과 전혀 연계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Q3: 아이폰에서 VPN이 연결되지 않는 이유

A: VPN 소프트웨어가 크래시(crash) 하고 있다, 데이터 접속이 VPN 접속을 방해하고 있다, 특히 이동이 많다, 또는 VPN 소프트웨어에 의해서 iPhone이 프리즈 하고 있다 등의 이유로, iPhone이 휴대 전화 접속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Q4: VPN이 위치를 변경하지 않는 이유?

A: VPN은 다양한 이유로 자신의 장소를 숨기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브라우저와 웹사이트의 쿠키는 실제 위치 정보를 추적합니다.특히 프라이버시를 누설할 수 있는 저품질의 VPN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이전에 허용했던 장소 정보를 추적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VPN이 접속되어 있지 않은 이유의 대부분은 사용하고 있는 VPN 툴과 관련지어 신뢰성이 높은 VPN 공급자의 중요성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VPN이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쉬운 방법은 트러블 메이커를 보다 뛰어난 VPN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 iTop VPN.


  • 100% 무료 VPN 소프트웨어. 군사 수준의 기술을 통해 위치, 신원 및 액티비티를 보호합니다.

  • 전세계에서 1800+ 이상의 서버와 100 이상의 지역을 제공. 

  • 스마트 프로토콜 접속 모드를 제공함으로써, 서버 또는 프로토콜에 의한 VPN 접속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 안정된 접속이 특징으로, 안심하고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 무제한 대역폭으로 고속 VPN 접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 넷플릭스, 디즈니+ 및 PUBG에서의 심리스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위한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의 신속한 활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Windows/PC용 VPN 다운로드 - 빠르고 안전한 iTop VPN >>

단계 1. 기기에 iTop VPN을 다운로드합니다.이것은 윈도우를 위한 최고의 VPN,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 체제에 매우 적합한 무료 VPN입니다. mac OS 의 지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계 2. 스트리밍, 소셜 및 게임용 VPN 서비스를 포함한 몇 가지 VPN 서비스에 대해 이 소프트웨어를 점심합니다, 이 서비스에서는 스트리밍 전용 옵션이 검색되고 클릭됩니다.

VPN이 접속되지 않은 이유를 신경 쓰지 않고 iTop VPN을 사용합니다

단계 3: 넷플릭스을 활용 하는 장소(미국, 한국, 영국, 캐나다등)를 선택합니다. 또, 왼쪽의 패널에서 “모든 서버"를 선택해 넷플릭스 접속에 활용 할 수도 있습니다.

iTop VPN을 사용하여 VPN이 넷플릭스 문제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

단계 4: ”연결"를 클릭해 해외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세요.

다른 VPN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의 iTop 에서의 넷플릭스로의 안정된 접속

iTop VPN은 갑자기 절단된 VPN으로 사태가 중단될 경우, 특히 COVID-19 팬데믹으로 국내외에서 작업할 경우의 두려움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이것은 퍼스트 티어 VPN 서비스 제공 전용입니다. iTop 기술자들은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어디에서나 안정적인 연결을 확보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이러한 안전하고 사생활, 유연, 안정된 VPN 도구는 VPN이 연결되지 않은 이유 등 VPN 접속 문제에 대한 질문에 365일 대응 기술 지원도 제공합니다.

이것도 읽어 보세요: PC 용 보안 VPN은 어떻게 개인 정보 및 보안을 보호합니까?

최종적인 생각

VPN가 동작하고 있지 않은 경우는, TCP/IP, DNS, 프로토콜등의 복잡한 기술적 기초를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VPN을 해방합니다. “VPN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이유와 VPN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가요?”에 대한 가장 빠르고 가장 최선명한 답변은 VPN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접속 문제를 방지하고 넷플릭스, 훌루 및 기타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VPN 교환을 가장 권장합니다. 이 무료 VPN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이 귀찮은 질문에서 해방되어 두 번 다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Related Articles for Reference

Lucky Chance to Get the Lowest Price Today!

36-m Plan Billed $59.99$431.64

Get It Now (60s)